랩노 히트상품 ‘착한립밤’, 화해박스 이벤트 참여
상태바
랩노 히트상품 ‘착한립밤’, 화해박스 이벤트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자극 화장품 브랜드 ‘랩노’가 모바일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에서 20일부터 진행된 ‘화해박스’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화해박스 이벤트는 화해어워드 수상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주요 시즌마다 진행하는 화해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으로 이번 시즌에는 ‘6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을 주제로 했다.

해당 이벤트는 ‘화해’ 앱 이벤트 탭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200명의 당첨자에게는 화해 인기 제품과 신제품으로 구성된 25만원 상당의 화해박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구성품 중 하나로 선정된 ‘랩노’의 4SP 세이프 립밤은 20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EWG저자극 성분 등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만 제조된 제품으로 일명 ‘발암물질 걱정 없는 착한립밤’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피부자극 임상 테스트와 14가지 주의성분 무첨가 테스트도 깐깐하게 완료한 제품이다.

랩노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미네랄 오일 포함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합성착색료 등 인체에 유해한 20가지 주의성분은 모두 빼고, 미환경단체 EWG에서 지정한 저자극 성분으로만 제조되어 있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립밤으로 각광받고 있다. 화해 어플에서 4.2점대의 높은 고객 평점이 이를 반증한다”고 전했다.

이어 “제조사 한국콜마의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전성은 물론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형을 완성시켜 피부안전성과 효능·효과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성공했다는 것도 인기에 큰 역할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랩노 공식홈페이지에서 립스틱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컬러 립밤인 4SP 세이프 틴티드 립밤을 구매하면 4SP 세이프 립밤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랩노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