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 이벤트 29일까지 연장
상태바
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 이벤트 29일까지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지킹·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20만원 상당 포켓스프링 필로우 세트 증정
▲ 시몬스 침대 ‘업 사이즈(Up-size)’ 이벤트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형 매트리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업 사이즈(Up-siae)’ 이벤트를 29일까지 연장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침대 선택 시 ‘숙면’ 및 ‘휴식’을 우선순위로 고려해 보다 여유있는 수면 공간을 추구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대형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업 사이즈’ 이벤트는 시몬스의 ‘라지킹’, ‘킹오브킹’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필로우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의 라지킹, 킹오브킹 등은 여유 있는 사이즈로 한층 안락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시몬스의 ‘킹오브킹’ 사이즈 매트리스는 가로 폭이 180㎝에 달해 웬만한 성인은 가로로 누워 잘 수 있을 정도다.

또한 시몬스 매트리스는 여유로운 사이즈뿐만 아니라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 더해져 생활 패턴이 다른 사람이 함께 수면을 취하더라도 방해받지 않고 최적의 숙면 환경을 구현할 수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더욱더 사랑받고 있다.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한국 시몬스의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되는 모든 매트리스는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 신뢰가 높다. 또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의 ‘업 사이즈’ 이벤트는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