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아델리오 오피스텔’ 신규 분양
상태바
광진구 ‘아델리오 오피스텔’ 신규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진구 구의동 2호선 구의역세권 주상복합 시설인 아델리오가 분양 중이다. 사업지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43번지 일대로 구의 자양재개발 촉진지구 내에 있으며 초역세권 유동인구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교통의 최적화 된 지역으로 2호선 강남, 잠실, 건대입구, 시청까지 20분 이내로 직장인 출, 퇴근에 적합한 곳이며 동서울 터미널에 인근에 있어 전국까지 확대돼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와 구의역과의 거리는 불과 2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 1층~지상 2층에 판매시설이 있으며 지상 3층부터 5층에 오피스텔 5실과 도시형생활주택 14실 등 총 19실로 구성돼 있다. 구의 자양 재정비촉진지구는 구의역세권을 중심으로 업무 복합단지가 조성되고 그로 인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와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기존 오피스텔가 차별화된 시공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분리형 원룸과 평수가 넓은 투룸, 쓰리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풀옵션으로 마감한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세탁기, 시스템에어컨, 인덕션(가스렌지) 등 임대 놓기에 매우 좋다. 전세 시세가 높은 지역이며 자녀들에게 증여하기 좋고 안정적인 월세로 노후보장에도 좋다는 것이 이 지역의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세입자들의 편의를 위해 관리비를 획기적으로 조정해 임대인과 임차인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신규 분양으로써 분양가도 시세대비 가격경제력을 갖추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분양 및 임대 부분에 대한 문의는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221-31 탑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