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26일 심포지움 개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6일 심포지움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TR 10.11 신규 기능 소개…다양한 BI 활용 사례도 공유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는 4월 26일 삼성동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고객 및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에서는 분석 플랫폼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플랫폼’의 가장 최신 버전인 ‘MSTR 10.11’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다양한 BI 활용 사례를 소개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심포지움’에서는 양천금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지사장은 물론, 아태지역 기술 총 책임 알리 파루크(Ali Farooq)가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Intelligent Enterprise)에 따른 미래’라는 주제로,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교수이자 데이터인큐베이터코리아의 CTO인 문영상 교수가 ‘4차 산업의 키워드이자 트렌드인 빅데이터’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아울러 전사 분석 플랫폼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구축한 KT가 ‘빅데이터의 MSTR 활용’을 주제로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활용 사례를 공유하며, KT 넥스알은 데이터 레이크, 실시간 처리, 시각화를 주제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레이크의 개념과 실시간 데이터 처리 방법 그리고 마이크로스트레티지를 통해 실용적인 통찰력을 얻는 과정을 소개한다.

이 밖에 IoT, 셀프서비스 BI, 지형 공간 분석(Geospatial analysis) 등 BI 기술 트렌드와 분석 시장의 동향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심포지움에서 자세히 소개되는 MSTR 10.11은 가장 최신 버전의 분석 플랫폼으로, 매핑(mapping) 기능이 향상돼 맵박스(Mapbox) 기반의 지형 공간 분석(geospatial analytics)을 수행할 수 있으며, 새로운 시각화(visualizations), 콘텐츠에 대한 인텔리전트한 권고(recommendations) 기능, 도씨어(dossier) 프롬프트, 스마트폰용 마이크로스트레티지 라이브러리(MicroStrategy Library) 기본 앱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4월 26일 삼성동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참석은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등록 사무국(02-560-65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