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과민반응 개선하자…스페쉬 인트리트 3세트 구매시 10% 할인
상태바
면역과민반응 개선하자…스페쉬 인트리트 3세트 구매시 10%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SPASH)가 3세트를 구매하면 제품가의 10% 할인 및 동일 상품을 1개 더 증정하는 ‘3-SET=-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개별 인정을 획득한 스페쉬 인트리트 제품 3세트를 구매할 경우 3세트 기준으로 10% 할인은 물론 동일 제품이 1개 더 증정되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려움이나 붉어짐, 피부 두드러기 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눈 여겨 볼만하다.

면역과민반응은 불필요한 면역 반응이 일어나 오히려 우리 몸에 해를 끼치는 것을 뜻한다. 보통은 전혀 반응을 나타내지 않는 자극에 대해 예민하게 반응하는 것을 가리키며, 크게 항원항체 반응에 따른 것과 항원항체 반응에 따르지 않는 것이 있다. 전자는 알러지 반응에 의한 것으로 면역 분야에서 과민반응이라고 하면 알러지와 유사한 의미로 사용된다.

햇빛, 집먼지진드기, 동물털, 꽃가루 등 환경적 요인과 유전적으로 과민한 요인이 합쳐질 경우 면역반응의 균형이 깨지면서 비정상적으로 과한 면역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면역반응을 유발하는 원인 제거뿐 아니라 체내 면역체계의 불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과민반응은 크게 가려움과 붉어짐을 동반하는 피부 표면 작용, 마른기침이나 호흡곤란이 오는 기관지 질환, 콧물, 코 가려움, 코막힘, 재채기, 비염 등 코 질환과 특정 음식을 먹으면 두드러기, 설사가 나는 등 식품에 대한 면역반응으로 나눌 수 있다.

스페쉬 관계자는 “면역력은 강화하는 것보다 균형을 잡는 것이 더 중요하다. 알러지를 억제하는 세포와 알러지를 유발하는 세포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급선무”라며 “스페쉬 인트리트는 식약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 개별 인정받은 원료인 다래추출물 2,000mg/(일 기준)을 함유하고 아연 등의 기능성 원료, 부원료를 포함했다. 또한 타정의 크기가 작아 온가족이 섭취하기 용이해 환절기 면역과민반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