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에프엠에스, 홈페이지 개편…고객 접근성 높여
상태바
효성에프엠에스, 홈페이지 개편…고객 접근성 높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메뉴로 간소화…업종 환경 따른 CMS 상품 제안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대표 표경원)는 고객에게 보다 쉽고 빠른 정보 제공을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효성에프엠에스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핵심 정보들로 구성하는 등 불필요한 메뉴들을 간소화시켜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홈페이지에 있던 가입 문의 기능을 수납환경진단과 단순가입 문의 기능으로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바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수납환경진단은 고객이 종사하는 업종별 수납환경정보(고객 규모, 수납금액 규모, 사업적 특성 등)를 고려해 전문 상담원이 개별 고객에 맞춘 CMS(Cash Management Service)를 제안하는 서비스이다. 효성에프엠에스의 CMS는 단일 기능이 아닌 고객의 사업 환경에 따라 세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표경원 효성에프엠에스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효성에프엠에스와 대표적인 자금관리 서비스인 효성CMS에 대한 정보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접근성 및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의 강점인 금융IT 서비스 자산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이고 유용한 금융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효성에프엠에스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효성에프엠에스와 함께(Together with Hyosung FMS’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를 방문해 효성CMS 서비스 소개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고, 홈페이지 방문소감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1명), 봄맞이 데이트를 위한 CGV 영화예매권(40명)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