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 에이수스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 기념 사용기 이벤트
상태바
코잇, 에이수스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 기념 사용기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잇(대표 손창조)은 에이수스의 신제품 5종 국내 출시를 기념해 사용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코잇이 국내에 유통하는 에이수스 신제품들은 메인스트림 시장을 겨냥한 주력 제품군인 프라임(PRIME) 시리즈 4종(H310M-K, H310M-A, B360M-K, B360M-A)과 프리미엄 게이밍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 스트릭스 B360-G 게이밍 메인보드 등으로,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는 물론 최첨단 기능들을 내장했다. 

신제품 5종은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장착이 가능한 인텔 LGA1151 소켓을 기본 제원으로 삼고,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 용도에 맞는 데스크톱 PC를 꾸밀 수 있다. 고사양 모델들은 HDMI 포트와 LED 일루미네이션 디자인, M.2 규격 슬롯, USB 타입 C 포트 등을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어 고성능 다기능 PC를 꾸미는데 적합하다.

코잇에서 주최하는 사용기 이벤트는 이벤트 운영사로 참여한 쇼핑몰에서 다섯 가지 신제품 메인보드 중 한 제품을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인보드를 구매한 쇼핑몰 또는 다나와, 활동 IT 커뮤니티 등에 구매제품 포토 상품평을 4월 30일까지 올리면 응모가 이뤄진다. 

코잇 관계자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대중화를 위해 코잇이 국내에 선보이는 에이수스 최신 메인보드 5종은 강력한 기본기에 다양한 옵션과 구성을 가능하게 한다”며 “코잇 에이수스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해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인 코잇의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