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8 세미나 개최
상태바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8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8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AI 기반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성공사례 소개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기업 휴머스온(대표 백동훈)은 19일 오후 3시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휴머스온 빅데이터 마케팅 2018’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개최되는 휴머스온의 세미나에서 ‘빅데이터 마케팅’이 주제로 선정된 것은 지난해 9월에 이어 2번째다.

‘빅데이터 & AI 기반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휴머스온의 솔루션 서비스인 TMS와 SaaS형 서비스 TAS를 활용한 고객사의 빅데이터 마케팅 사례 발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빅데이터 마케팅 최신 기법인 마케팅 자동화와 고객 관심사 기반 태크 타게팅, 크로스채널 마게팅 기법에 대한 시연도 예정돼 있어 내용과 체험 양쪽 측면 모두 즐길거리가 풍성한 행사가 될 전망이다.

세미나는 ▲인공지능 시대의 데이터 활용법(SKT) ▲Big DATA Valued Up, Alternative DATA ▲마케팅성과와 효율을 동시에, TAS 마케팅 자동화 ▲ 크로스채널솔루션 TMS 5.0 Powered by TAS ▲제조업에 있어 모바일 마케팅 가치(매일유업)의 발표로 진행된다.

백동훈 휴머스온 사장은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아직까지 생소한 빅데이터 마케팅과 AI 기반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를 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한국 빅데이터 마케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저변확대를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