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변조방지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태국 아세안 뷰티 박람회 참가
상태바
위변조방지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태국 아세안 뷰티 박람회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400여 브랜드에 위변조방지 및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공급하고 있는 씨케이앤비(대표 배기혁)가 6억 단일 아세안 뷰티 시장의 중심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2018년 태국 아세안 뷰티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씨케이앤비는 자사의 정품인증 및 위변조방지 솔루션을 사용하고있는 고객사들의 홍보를 직접적으로 서포트하기 위해 뷰티 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

태국은 아세안 시장의 핵심 국가로 뷰티 시장규모가 약 45억 달러에 달한다. 이번에 열리는 아세안 뷰티 박람회는 작년 약 15개국 284개사의 8,440여 명이 참가한 대규모의 뷰티 박람회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박람회에 참가, 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수출을 도모하고있다. 이에 씨케이앤비는 고객사들이 정품인증 솔루션 제공에만 그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수출을 진행할 수 있도록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씨케이앤비는 2018년 태국 아세안 뷰티박람회에 에스와이메디팜, 미네랄 바이오, SISFC, 벤튼, 코스온, 더스킨페이스, 라임 코스메틱 등 국내에서 우수한 제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과 연계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씨케이앤비의 정품 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는 최근 베트남에서 264%이상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아세안 소비자들 사이에 한국 제품의 정품인증 방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다양한 브랜드에 정품인증 솔루션을 공급해 한국제품의 정품인증 앱에서 더 나아가 세계적인 정품인증 솔루션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