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하고 촉촉한 각질제거제 ‘반코르 바하겔’, 모공화장품 디렉터파이 추천
상태바
순하고 촉촉한 각질제거제 ‘반코르 바하겔’, 모공화장품 디렉터파이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반코르(vancor)의 각질제거제 ‘반코르 바하겔’이 화장품 성분 분석 전문가이자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 피현정이 소개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코르 바하겔’을 추천한 ‘디렉터파이’ 피현정 뷰티 크리에이터는 화장품의 좋은 성분과 나쁜 성분을 꼼꼼히 분석하여 제품을 추천해주는 것으로 유명해 제품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디렉터파이 영상에 소개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반코르 바하겔’은 묵은 각질과 피지를 녹이는데 뛰어난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을 함유해 피부결을 정리하는 모공 화장품으로 꼽힌다.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분기를 제거하는 베타인살리실레이트의 단점을 보습성분인 히아루론산 성분으로 보완하였으며, 식물 성분을 이용해 제품을 안정화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각질제거제로 관심을 모은다. 수분감이 많은 겔 타입의 제형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반코르 관계자는 “이번에 큰 화제를 모은 반코르의 바하겔은 안전하고 좋은 성분만을 사용하면서도 가격 거품을 빼 저렴하면서도 실속 있는 화장품만을 선보이는 반코르의 대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반코르 바하겔은 반코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재 반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