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대디 기저귀, 돌잔치 선물로 ‘주목’
상태바
슈퍼대디 기저귀, 돌잔치 선물로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잔치에 초대는 받았지만, 아기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육아용품 선물을 준비해보자. 돌잔치 선물에서 육아 관련 제품은 언제나 환영 받는다. 육아용품을 활용한 선물은 약간의 발품만 팔아도 가격은 착하고 실속은 꽉 채운 센스 만점 이색 선물이 될 수 있다.

조금의 시간과 노력만 투자하면 저렴한 가격에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저귀 케익은, 보기도 좋고,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받고 싶은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케익을 만들 때, 모양만큼이나 중요한 요소는 직접 사용할 아이를 위해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 이다.

돌 무렵 아이들은 기어 다니기 시작하면서 활동성이 높아지며 11~14kg의 아이들이 많아 대형 혹은 특대형을 사이즈를 착용한다. 선물할 시기가 이맘때 라면, 곧 여름이 오는 만큼 여름기저귀로 사용할 수 있는 얇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선택 기준 중 하나가 된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팬티기저귀는 프리미엄 데일리 기저귀 라는 명성에 맞게, 매직슬림핏 기술력을 사용해 최소두께를 자랑한다. 얇은 두게 만큼 얇은 통기성을 또한 높으며 높아진 기온에도 불편함 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카운터 밸런스 라인으로 3가지 균형 잡힌 라인이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더블업 안심가드로 샘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매직슬림 밴드기저귀 경우 친환경 기저귀 인증 ‘로하스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로하스 인증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 성분을 최소화하여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에만 해당 인증이 주어지는 까다로운 제도 중 하나다.

이처럼 안전성과 제품력 모두 잡은 슈퍼대디 밴드, 팬티기저귀를 활용한 돌 선물은 축하의 마음과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