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웨어러블, ‘웨이스킨 홈’ 크라우드 펀딩 7만달러 돌파
상태바
웨이웨어러블, ‘웨이스킨 홈’ 크라우드 펀딩 7만달러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회 연속 글로벌 펀딩 성공…오는 20일까지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웨이웨어러블(대표 문종수)은 지난달 20일 미국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킥스타터’에 퍼스널 스킨 테라피스트 ‘웨이스킨 홈(WAYSKIN Home)’을 런칭 후 목표 금액인 7만달러를 초과 달성했다고 밝혔다.

웨이웨어러블은 JTBC 품위있는 그녀의 김희선 피부측정기로 화제를 모았던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웨이스킨’으로 지난 2015년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끝낸 바 있다. 당시 웨이스킨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펀딩을 런칭한지 72시간만에 목표 펀딩 금액 100%를 달성한 것. 웨이웨어러블의 2회 연속 펀딩 런칭 성공 및 목표 금액 달성은 국내 스타트업 업계에서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웨이스킨 홈’은 피부 진단 및 분석부터 LED 미세전류 케어를 통한 실질적인 스킨케어까지 책임지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 웨이스킨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부·환경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웨이스킨 홈’ 디바이스는 피부 컨디션을 진단할 수 있는 센서와 피부에 LED 컬러테라피를 전달하는 패널을 통해 사용자의 피부를 모니터링하고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에 필요한 LED 컬러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웨이웨어러블 문종수 CEO는 “웨이스킨 홈은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개인에게 맞춤 설정된 스킨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웨이스킨 홈으로 전문적이고 개인화된 피부관리가 가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한편 ‘웨이스킨 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주문할 수 있는 킥스타터 캠페인은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또 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인디고고를 통해 인디맨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