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당첨자 발표 소식 ‘주목’
상태바
대방건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당첨자 발표 소식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2기 신도시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경기북부 지역의 양주 옥정신도시. 그곳에서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청약 당첨자가 발표됐다.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주옥정 대방노블랜드 아파트는 지하2층, 지상34층 규모로 공급면적은 73m²형(329세대), 84m²형(800세대), 117m²형(35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총 1,483세대로 주차면적은 2,119대로 세대당 1.41대의 차량이 수용 가능하다.

양주 옥정신도시는 제2외곽순환도로, 구리-포천 고속도로 등으로 자가용 이용이 편리한 교통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전망이며 7호선 연장 등으로 대중교통 이용까지 편리한 시스템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양주시가 경기북부2차 테크노밸리 부지로 선정되면서 옥정 신도시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동 배치도 채광과 환기에 유리하고 세대 간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중문이나 에어컨, 냉장고, 비데, 손빨래하부장 등의 옵션이 무상 제공된다.

특히, 옥정 신도시 최초로 단지내 입주민을 위한 수영장 시설을 구비하여 여가시간에 수영을 즐기는 호텔 같은 삶을 누릴 수 있으며 금리가 올라가는 현 시점에서 아파트 분양가 중도금 무이자를 실시하여, 계약자의 자금부담을 덜어준 점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오픈 첫날부터 견본주택을 찾은 관람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다양한 평면이 구성되어 있어 보다 넓은 수요층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기 때문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지 모형 및 단위세대를 둘러보고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그 결과 양주옥정 역대급 청약경쟁률을 기록하였고, 정당계약 기간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아파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입지. 대방노블랜드는 옥정신도시 최중심에 위치하였으며, 단지 주변에 중심상업지구를 비롯, U-city 문화복합센터, 호수공원 등 다양한 인프라를 도보로 누릴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최초로 40평형대를 공급하여 보다 넓은 선택지를 제공했고 알파룸 등의 혁신평면으로 그 가치를 더욱 높였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견본주택 내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