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수다, 과천 서울랜드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특별할인
상태바
티켓수다, 과천 서울랜드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특별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전시/레저 소셜커머스 티켓수다가 봄 시즌을 맞아 과천 서울랜드 봄나들이를 기획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기획상품을 준비했다.

티켓수다는 ‘2018 봄맞이 서울랜드 특별기획상품’을 마련, 특가가 적용된 과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울랜드는 2018년 봄을 맞아 연인이나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올 봄에는 30주년을 기념해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벌’을 오픈해 놀이기구와 벚꽃을 즐기는 봄나들이를 기획했다.

벚꽃과 함께 50M 높이에서 활강하는 ‘스카이엑스’와 롤러코스터 ‘블랙홀 2000’은 가족, 연인간 더욱 즐거운 봄나들이를 전해줄 전망이다. 또 TV속 캐릭터가 함께하는 ‘캐릭터 플라워 퍼레이드’와 풍성한 볼거리로 기획된 ‘애니멀 킹덤’ 공연 등은 아이와 함께 따스한 봄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티켓수다는 이번에 마련한 ‘2018 봄맞이 서울랜드 특별기획상품 자유이용권’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10장 이상 구매 시 대학로 연극 티켓 2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입한 자유이용권은 오는 2018년 7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구입 후 우체국 등기로 이용권이 배송되는 방식이다.

티켓수다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서울랜드 특별기획상품인 자유이용권은 가격이 표시되지 않아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은 상품”이라며 “올 봄 시즌에는 대규모 벚꽃축제도 열리는 만큼, 저렴한 비용으로 알찬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켓수다 서울랜드 놀이동산 자유이용권 특별기획상품 구입 및 상세 내용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채팅에서 ‘티켓수다’ 검색 후 문의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