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액션캠, 5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
상태바
샤오미 액션캠, 5월 국내 정식 출시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의 공식총판 여우미는 5월을 맞아 샤오미 액션캠을 판매한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액션캠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샤오미 액션캠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샤오미 액션캠은 저렴한 가격과 함께 800만 화소, 99g의 가벼운 무게, 손떨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모델로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인기를 받은 제품이다.

여우미 관계자는 이번 액션캠과 함께 샤오미 액션캠 짐벌, 방수캡 등 여러 액션캠 액세서리를 함께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샤오미 액션캠과 함께 판매되는 짐벌과 방수캡 역시 뛰어난 성능를 자랑한다. 짐벌의 경우 3축 짐벌로 직관적인 제어장치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고 있어 사용시 보다 퀄리티 있는 영상을 촬영 할 수 있으며, 방수캡은 액션캠에 착용시 수심 40M까지 방수가 가능해 다가올 여름 해상 레저 스포츠를 즐길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샤오미의 국내 공식 총판으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액션캠을 사용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국내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들을 공급하는 한편 샤오미 제품 유통망과 A/S 구축에도 최선을 다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샤오미 제품에 대한 접근성 확대는 물론 브랜드 인식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