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팩토리, 스마트링 핸드폰 거치대 출시
상태바
비주얼팩토리, 스마트링 핸드폰 거치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자체제작 디자인샵 비주얼팩토리에서 스마트링 핸드폰 거치대를 출시했다.

일반 스마트링 제품은 단색 또는 무채색으로 개성이 없는 칙칙한 디자인 들인 반면 개성이 중요한 최근 트렌드에 맞춰 비주얼팩토리에서는 직접 그려낸 디자인들을 곡면까지 인쇄가 가능한 승화전사로 제작했다.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스마트폰 후면에 간편하게 부착해 거치대로 활용하거나 손가락에 걸어 데일리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비주얼팩토리 스마트링 핸드폰 거치대는 180˚로 링이 젖혀질 수 있으며 스마트링이 좌우 360˚ 회전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테이블위로 쉽게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폰케이스와 세트로 사용을 할 수 있는 10가지의 디자인이 출시됐고, 신상 디자인은 계속 출시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편리성을 위해 너무 두껍거나 투박해 사용감에 불편함이 없도록 좀 더 가볍고 심플하게 제작해 주머니에 넣어도 거슬림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비주얼팩토리의 스마트링을 핸드폰 케이스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이질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비주얼팩토리에서는 최근 갤럭시 S9 케이스, 갤럭시 S8 케이스, 갤럭시 노트8 케이스, 아이폰x 케이스, 아이폰8 케이스 등을 기기 출시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시했였으며, 이 밖의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기종으로 핸드폰 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다.

현재 비주얼팩토리에서 케이스 구매 시 전 고객에게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폰케이스와 스마트링, 보조배터리는 ‘비주얼팩토리’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