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트란, 카카오 플러스친구 번역봇 오픈
상태바
시스트란, 카카오 플러스친구 번역봇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와 소통하는 언어처리 기업 다짐…SNS 이벤트도 진행

시스트란(대표 지 루카스)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카카오플러스친구 번역봇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시스트란AI번역’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후 ‘시스트란, 생일 축하해’라는 문장을 번역한 화면을 캡처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선착순(2000명)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시스트란AI번역 플러스친구는 한국어 중심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기존 메신저 내 번역서비스에 없던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번역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번역엔진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서비스 활용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1968년 최초 설립돼 올해 50주년을 맞게 된 시스트란은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외 시스트란 인공신경망 서버(Pure Neural Server) 신규 출시, 시스트란 데스크톱8 제품 할인 이벤트, 50주년 기념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 루카스 시스트란 대표는 “시스트란은 지난 50년 동안 다국어 자동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련 산업 분야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지켜왔다”며 “이번 창립 50주년 행사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시스트란이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기를 희망한다. 시스트란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써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트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