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HTML5 기반 통합 UI/UX 개발 솔루션 ‘오로라5’ 출시
상태바
인젠트, HTML5 기반 통합 UI/UX 개발 솔루션 ‘오로라5’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쉬운 UI 요소 개발·최적화된 서버/모바일 프레임워크 제공…빠른 업무 시스템 개발 수행 가능
▲ 인젠트 ‘오로라5’ 제품 이미지

콤텍그룹 계열사 인젠트는 HTML5 기반의 웹&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운영 솔루션 ‘오로라5’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로라5’는 HTML5 기반의 UI/UX/모바일 통합UI 개발을 위한 UI 엔진, 개발 및 관리 툴, 그리드를 포함 다양한 업무용 컴포넌트, N스크린, 외부 디바이스 연동 등 모든 UI적 요소 개발과 동시에 서버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적화된 서버/모바일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제품으로, 개발자들이 손쉽고 빠르게 업무시스템 개발을 수행할 수 있다.

자바(Java) 코딩 없이 SQL 작성만으로도 서버 서비스 생성이 가능해 개발 소요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며, 적은 노력과 시간으로 원하는 서비스 개발이 가능하다. 또한 UI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셋 자동생성, 템플릿 및 서버 호출 스크립트 자동생성 등 개발업무를 줄여줄 수 있는 많은 편의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바일 서비스 개발을 위한 UI와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민첩한 모바일 환경 대응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바이스 적용, 업무 확장, 유지보수 비용절감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빠른 대용량 데이터 처리, 화면 처리, 관리 편의성, OSMU(One Source Multi Use) 등 환경적 제약 없이 관리자 및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이와 같이 통합된 하나의 개발환경에서 다양한 사용자 환경의 UI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개발 생산성 및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기존의 다양한 환경지원을 위한 별도 개발/관리의 불편함도 없다.

정성기 인젠트 사장은 “제품 출시 전부터 ‘오로라5’의 제품 소개 요청, 체험판 설치 등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며 “특히 전문적인 시스템 개발을 수행하는 SI 관련 업체들의 제휴 문의가 많아 ‘오로라5’가 국내 UI/UX 플랫폼 시장에 충분히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인젠트는 금융 및 기업의 다양한 업무 시스템 개발을 통해 지난 2016년 HTML5 기반의 UI/UX 개발 플랫폼 ‘아이젭(iXeb)’을 출시했으며, 450여 곳 이상의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