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스트레스 심한 고등학생, ‘정관장 아이패스 H’로 건강관리 도움
상태바
학업 스트레스 심한 고등학생, ‘정관장 아이패스 H’로 건강관리 도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들이 가기 좋은 봄이지만, 학교와 학원, 집만을 오가고 있는 요즘의 청소년들은 야외활동을 즐길 시간이 부족하다. 우리나라 청소년들은 OECD 회원국의 평균보다 많은 시간을 공부에 쏟고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을 정도다.

높아지는 교육열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벌어지고 있는 현상이지만,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는 청소년들의 면역력과 체력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 특히 수학능력시험을 200여 일 앞두고 있는 고등학교 수험생들의 경우에는 밤잠을 아껴 학업에 시간을 투자하기 일쑤다.

청소년들의 학업 스트레스 및 무리한 학습활동은 면역력과 체력을 저하시켜 건강에 지장을 줌으로써 도리어 학업을 방해하는 요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청소년들에게는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수이며, 청소년 스스로 관리하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반드시 필요하다.

건강기능식품 또한 청소년들의 건강관리를 손쉽게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으로 인정받은 홍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은 청소년을 위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이러한 가운데 ‘정관장 아이패스’는 청소년을 위한 홍삼 제품으로, 연령별 성장에 맞춘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해 인기가 높다. 자녀들의 연령에 맞춰 ‘아이패스 J(주니어, 11~13세)’와 ‘아이패스 M(엠, 14~16세)’, ‘아이패스 H(에이치, 17~19세)’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정관장이 100% 계약 재배의 방식으로 수확해 원료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하였으며, 연령에 맞춰 황기, 당귀 등의 다양한 부원료를 조화시켰다. 파우치의 형태로 제작되어 휴대 및 섭취 또한 간편하다.

‘정관장 아이패스 H’는 공부에 지친 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배농축액을 첨가해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패스 J’는 11세부터 13세까지의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제품으로, 블루베리 농축액을 첨가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중학교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M’은 성장기 청소년들의 건강 증진과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