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책쓰기 전문 아카데미, 이룸책쓰기학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나만의 책쓰기 전문 아카데미, 이룸책쓰기학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룸책쓰기아카데미는 문화 예술· 취미·전문 서적, 교재, 자서전, 자기계발 서적, 비즈니스 서적 분야 나만의 책쓰기를 원하는 성인들을 위한 분야별 집중 코칭 개인책 출판 클래스를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6층에서 개강한다.

이룸아카데미 나만의 책쓰기 과정은 개인 책쓰기를 희망하지만 고액의 코칭 비용 및 시간 부족의 이유로 시작하지 못했던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개발 된 솔루션인 EWS(Easy Writing Solution)을 제공한다.

EWS는 12주 동안에 원고를 쉽게 작성할 수 있게 만드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마인드맵, 목차 구성력의 이지 템플릿, 본문인터뷰솔루션, 본문 집필력의 워드 교정과 첨삭으로 구성돼 있다. 12주 수강기간 끝난 이후에도 원고가 완성될 때까지 코칭해 준다.

문화 예술· 취미·전문 서적, 교재, 자서전, 자기계발 서적, 비즈니스 서적 분야별 5명의 코칭 전문가들로 잡지, 신문 편집장을 지낸 이룸책쓰기 아카데미 박민호 원장, SBS 대전방송 광고국장을 역임한 이종일 방송인, 교육 문화행정 12년 경력을 가진 홍준서 교육행정가, 문화예술 분야 다수 전문서를 낸 유영민 교수, 100여 종 이상 출판기획 경력을 가진 가나안디앤피 출판사 변성식 대표 등이 코칭한다.

이들 코칭 전문가들 중 유영민 교수의 ‘목마르다 - 사순과 부활 음악묵상집’이 올해 2월 10일에 출간됐다. 교양취미서적으로 사순과 부활 음악을 저자의 묵상과 함께 소개한 책으로 음악에 대한 필자의 사색과 묵상이 어우러져 있어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성찰에 도움이 될 만한 책이다.

이룸책쓰기아카데미 ‘나만의 책쓰기 12주 완성’ 과정은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가진 박사급 멘토 진의 집중 코칭을 통해 12주(주 1회 2시간 수업, 그룹코칭) 만에 나만의 책 만들기의 꿈을 이룰 수 있으며, 본 과정의 할인이벤트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수강신청 전에 방문상담을 통해 준비반, 정리반(원고 있는 분) 클래스를 선택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룸책쓰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이룸책쓰기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