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봄맞이 이벤트 실시…멤버십 서비스 도입
상태바
아브뉴프랑, 봄맞이 이벤트 실시…멤버십 서비스 도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언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에서 봄을 맞아 홈페이지를 리뉴얼 단장하며, 더욱 풍성해진 아브뉴프랑의 봄 소식들을 전했다.

2018년 광명점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아브뉴프랑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아브뉴프랑의 개별 매장의 브랜드 소개, 영업시간,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각종 이벤트와 할인혜택, 입점 매장 정보와 주차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 디자인의 홈페이지로 기획하고자 했다.

이와 함께 아브뉴프랑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봉사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웃사랑데이’의 판교점 개최 소식을 전했다. 4월 28일 판교점에서 개최되는 ‘이웃사랑데이’는 기존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진행되던 우리 동네 이웃 챙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핫픽스 에코백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5~19세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으로 현재 온라인 접수를 통한 사전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 체험 이벤트로 완성된 에코백은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부될 예정이어서,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아브뉴프랑 판교점에서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아브뉴프랑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1년만에 열리는 아브뉴프랑 판교점의 플리마켓은 화사한 봄 분위기와 따뜻한 빈티지 감성의 소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아브뉴프랑 측은 단골 고객들을 위해 멤버십 서비스인 터칭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터칭 서비스란 아브뉴프랑 입점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스탬프 1개 적립, 스탬프 10개 적립 시마다 아브뉴프랑 바우처에서 5000원권 쿠폰을 증정하는 서비스로, 매장당 1일 최대 스탬프 1개 적립, 1일 최대 3개 매장까지 적립 가능하다. 아브뉴프랑 판교점과 광교점의 적립가능 매장은 터칭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