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피부관리 도움되는 ‘마스크팩’ 4종 소개
상태바
엠디스픽, 피부관리 도움되는 ‘마스크팩’ 4종 소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환절기가 시작 됨에 따라, 피부트러블, 건조한 피부, 얼굴 가려움증 등으로 피부고민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연예인 피부 관리로 손 꼽히는 1일 1팩이 다시금 주목 받기 시작했다.

실제로 무결점 피부의 연예인들은 많은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피부케어 노하우로 1일 1팩을 꼽을만큼 시트 마스크팩을 자주 애용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그 결과 남녀노소 피부관리법 필수템으로 마스크팩이 자리잡게 됐다.

최근에는 그 인기를 방증하듯, DIY 마스크팩, 콜라겐 마스크팩, 리프팅팩 등이 출시되면서 각양각색의 마스크팩을 찾아볼 수 있지만 피부관리에 도움을 얻기 위해서는 무작정 비싼 팩이나 마스크팩 추천 보단 자신의 피부타입이나 상태를 고려한 팩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스킨케어 브랜드 엠디스픽(MD’S PICK)은 “단순히 피부에 얹었다 떼어내는 제품이 아닌 피부 속까지 침투해 피부고민을 해결 해줄 수 있는 팩을 선별하는 것이 피부탄력 및 피부결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건조한 피부관리나 민감성 피부일수록 그에 맞는 시트와 에센스가 들어가 집중케어가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처럼 피부관리를 위해 수분마스크팩, 고무팩, 모공팩을 꾸준히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권장시간을 지켜 수분이 뺏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도 중요하다.

엠디스픽의 마스크팩 4종(아이돈노우 예스터데이/모이스처 수딩 마스크, 퓨리파잉 마스크, 브라이트닝 마스크, 비타민리뉴 마스크)은 흐르지 않는 젤리 에센스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천연 성분의 시트로 차별화를 뒀으며 끈적임과 들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