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 국내 출시
상태바
웨스턴디지털,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 국내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작가·드론 애호가 위한 높은 내구성·고성능 갖춰…원터치 방식 메모리 카드 복사 지원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은 사진 작가 및 드론 애호가를 위해 높은 내구성과 고성능을 갖춘 미디어 저장 솔루션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My Passport Wireless SSD)’를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는 원터치 방식의 메모리 카드 복사를 지원해 현장에서 바로 콘텐츠를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필믹 프로(FiLMiC Pro)’나 ‘루마퓨전(LumaFusion)’ 등 서드 파티(third-party) 모바일 영상제작 앱에서 기기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최대 65MB/s 읽기속도의 SD 카드 리더기와 원터치 방식의 메모리 카드 복사 버튼을 탑재해 컴퓨터나 별도 소프트웨어 없이도 SD 카드에 저장된 사진 및 영상을 쉽고 빠르게 백업할 수 있으며, PC나 맥(Mac)에서 USB 3.0 포트를 이용해 파일 전송 시 최대 읽기속도 390MB/s의 빠른 전송도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이 높고 충격에 강한 SSD를 사용해 드라이브 작동 중에도 충격, 진동 및 최대 1미터 높이에서의 낙하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콘텐츠를 보호한다.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는 4월 중순부터 국내 공식 수입사 등 지정된 판매처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국내 생산자권장가격(MSRP)은 용량에 따라 각각 500GB 44만9000원, 1TB 74만9000원, 2TB 119만9000원이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웨스턴디지털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홀에서 열리는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P&I 2018)’에 참가해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를 포함한 전문가용 고성능·고용량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장 내 웨스턴디지털 부스(I-51번)를 방문하면 신제품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