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쏜다
상태바
에누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쏜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4회 연속 수상 기념…축하 댓글 남기면 쿠폰 증정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에서 가격비교 앱으로 4회 연속 수상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모바일 어워드 수상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에누리 e머니 3500점을 적립해준다. 당첨자는 내달 9일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웹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모바일 쇼핑객의 혜택과 편의를 위해 국내 업계 최초로 ‘에누리 e머니’와 ‘쇼핑몰 자동연결’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앱 전용 적립 서비스 ‘에누리 e머니’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을 이용해 상품 구매 시, 쇼핑몰의 적립금과는 별개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적립해주며, 적립된 e머니는 커피, 편의점, 영화관 등 실생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쇼핑몰 자동연결’은 에누리에서 1회 로그인으로 연결된 모든 쇼핑몰에서 결제부터 상품 배송 확인까지 가능한 서비스로, 매번 쇼핑몰에서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모바일 쇼핑 사용자가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에누리도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어 네 번째 수상이 매우 뜻깊다”며 “올해에도 에누리 가격비교는 최저가 쇼핑은 물론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쇼핑 포털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