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 메이크업 클래스 재능 기부
상태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 메이크업 클래스 재능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는 지난 3일 경기도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과 연계해 재능기부의 형식으로 ‘수다살롱’ 메이크업 클래스 강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양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함께 한 ‘수다살롱’ 프로그램은 장애부모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장애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주제와 장소, 활동을 직접 정해 자발적인 모임을 갖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의 ‘수다살롱’ 메이크업 클래스는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의 협력을 통해 부모들을 안양, 평촌미용학원으로 초청해 진행됐다.

‘얼굴형에 알맞은 눈썹 표현방법과 봄나들이 메이크업’을 주제로, 수다살롱에 참여한 부모들은 실제 사용 중인 본인의 화장품을 직접 가지고 참석해 강사의 지도 하에 셀프 메이크업을 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수다살롱’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강사님의 친절한 지도 하에 내 얼굴에 맞는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예쁘게 화장을 하고 벚꽃놀이를 갈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는 오랜 전통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에스테틱, 헤어스타일,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해 심도 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소외된 지역사회 계층 및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프로그램에 정기적으로 참여,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기여하며 지역사회에서 친근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안양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가 가진 작은 재능으로 타인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안양미용학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