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 ‘토스트캠 비즈’ 설명회 성료
상태바
NHN엔터,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 ‘토스트캠 비즈’ 설명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클라우드 IP카메라 토스트캠이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 ‘토스트캠 비즈’의 공식 출시를 기념한 전국 대리점주 대상의 서비스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토스트캠 비즈 서비스 설명회에는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 ‘토스트캠 비즈’와 함께 IoT 서비스가 결합된 ‘토스트캠 V3’ 제품이 첫 선을 보인 가운데 100여 곳의 ‘라이브존’ 대리점주가 참석해 토스트캠 비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라이브존’은 국내 최대의 CCTV 총판 중 하나로, ‘토스트캠 비즈’ 독점 판매를 담당한다. 

‘토스트캠 비즈’는 영상 보안 시스템과 더불어 사업장 관리에 최적화된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이다. 국내 최초로 100% 클라우드 저장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하나의 계정으로 다수의 인원이 접속하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다수의 매장에서 여러 대의 카메라를 관리할 때도 사용자 필요에 따라, 카메라를 자유롭게 그룹핑 할 수 있다. 

통합적인 매장관리를 위한 서비스 범위도 대폭 확대됐다. 직원들의 출입과 근태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직원 출입 관리 기능이 제공되는데, 토스트캠의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해 별도의 출입기기를 설치하지 않아도 효율적인 근태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매장 내 비정상적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경비 알림, 예기치 못한 사고를 대비한 안심 보험 서비스, 알림 및 녹화 시간 설정이 포함돼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 처음 공개한 ‘토스트캠 V3’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토스트캠 V3’는 Z-웨이브 방식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연동, 다양한 홈 IoT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습도, 움직임 및 출입 감지, 원격 도어락 센서 등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향후 가스나 연기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와 기기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IoT사업본부 하태년 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 매장관리 솔루션 ‘토스트캠 비즈’는 단순 영상 촬영과 녹화에만 머물러 있던 기존의 보안 감시 카메라의 개념에서 완전히 벗어나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과 ‘안전’에 초점을 둔 서비스”라며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서비스 설명회를 기점으로 B2B 시장 내 빠른 안착을 위해 공격적인 영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연구 인력이 직접 참여해 개발, 양산한 ‘토스트캠 2.0’ 출시에 이어 ‘토스트캠 비즈’ 서비스를 위한 불렛과 돔, V3 등 비즈용 카메라 라인업을 완성했다. ‘토스트캠 비즈’는 국내독점 총판을 맡고 있는 라이브존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지원 혜택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