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시스템, 개발·영업 분야 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토마토시스템, 개발·영업 분야 경력사원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사업수행·테스트·기술영업·기술지원 부문…UI 개발 툴 ‘엑스빌더6’ 성장세 따른 인력 확대

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은 지난 14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표준 기반의 UI 플랫폼 ‘엑스빌더6(eXbuilder6)’의 성장세에 대응하기 위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엑스빌더6’와 관련된 전 분야인 개발, 사업수행, 테스트, 영업, 기술영업, 기술지원 부문의 경력직이며, 자격요건은 시스템·소프트웨어 개발 유경험자, 테스트자동화 경험자, 자바·자바스크립트 기술 보유자를 대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채용은 해외여행 및 기타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만 가능하며, 취업보호대상자(보훈 및 장애인), 정보처리기사, OCJP, OCP, MCP 등 개발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공통으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기술·인성 면접, 신체검사, 최종합격 발표순으로 진행되며, 적격자 선발 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입사지원을 받는다.

채용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취업 전문 사이트 잡코리아와 사람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토마토시스템의 ‘엑스빌더6’는 표준 UI 개발 툴로써 뛰어난 개발 편의성을 제공하며, UI 개발을 위한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어 품질은 물론 구조적 안정성까지 보장하는 제품이다.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UI 개발의 핵심인 ‘성능’과 ‘개발 편의성’ 부분에서 인정받으며 많은 기업 및 기관에서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