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부산서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상태바
LG유플러스, 부산서 ‘아이들나라’ 체험 행사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행사 전국 확대…생생 자연학습 체험·AR 포토존 운영
▲ LG유플러스가 부산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U+tv 아이들나라 콘텐츠와 U+우리집AI 서비스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육아박람회와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서 ‘U+tv 아이들나라’ 콘텐츠 체험존을 운영하고,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행사는 14일부터 15일까지 2일 간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U+tv 아이들나라의 ‘생생 자연학습’ 서비스를 체험한 후, 이 모습을 기념 촬영하고 사진 인화해주는 ‘AR포토존’을 운영한다. 또한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가정 내 환경과 유사하게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 행사장별로 특색 있는 행사도 진행된다. 부산 드림 베이비페어 행사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U+tv 아이들나라 퀴즈쇼’가 매일 6회 운영된다. 예를 들어 고객들은 “아이들 시력보호 설정 및 시청시간과 횟수를 제한할 수 있는 메뉴는 무엇일까요?”와 같이 아이들나라와 관련된 퀴즈를 풀게 된다.

이 외에도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플러스 행사장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기 유튜버 정브르가 진행하는 ‘정브르의 곤충교실’과 동요와 율동을 따라 하는 ‘콩순이의 율동교실’ 공연도 14일과 15일에 각각 진행된다.

또한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볼풀 수영장과 가장 많이 골인 시킨 어린이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는 농구게임 등 방문한 가족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여의도IFC몰을 비롯한 대형 복합쇼핑몰에서 체험형 행사를 진행한데 이어 이번 대형마트와 육아박람회 행사처럼 가족고객들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 위주로 체험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일산에서 진행된 코베 베이비페어에는 행사 기간 동안 LG유플러스 부스에 1만1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방문해 직접 참여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그동안 서울 지역에서 진행해온 체험 행사를 전국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부산 지역 외에도 다양한 지역과 장소에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행사를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