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A-cube와 취업 세미나 개최
상태바
비즈플랜, 안양창조산업진흥원 A-cube와 취업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1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전문 교육기관 비즈플랜(대표 안홍식)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A-cube와 손잡고 2018년 1년간 안양창조산업진흥원에서 ‘A-cube, 취업을 부탁해’라는 타이틀로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매월 토크콘서트 형식의 취업 세미나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하는 취업 세미나를 통해 취업준비생이 기업에 지원할 때 서류와 면접 등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실제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취업 성공스토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참가 희망자는 교육전문 오픈플랫폼 ‘휙스터디’에서 신청하면 된다.

‘A-Cube, 취업을 부탁해’ 제 1회 세미나는 ‘위로가 필요해’라는 주제와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 및 ‘아는 게 힘! 청년 취업정책 총정리’를 주제로 오는 4월 19일 진행된다.

‘위로가 필요해’를 주제로 청춘상담소 좀놀아본언니들의 장재열 대표가,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은 신한은행 역삼지점 배대웅 차장이 강사로 나서 취업세미나를 진행한다.

‘위로가 필요해’는 취업난으로 인한 청년층의 심리적인 불안감과 걱정거리 등 다양한 고민들을 듣고 해결점을 함께 찾아가는 시간이고, ‘그 일이 궁금해-은행편’은 금융권 취업 시 준비 사항과 금융권에서는 원하는 인재상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아는 게 힘! 청년 취업정책 총정리’ 시간을 통해 비즈플랜이 준비한 취업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비즈플랜 안홍식 대표는 “4월 19일에 개최되는 세미나에는 취업준비생이면 모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며 “많은 시간 공들여 준비한 토크콘서트 형식의 취업세미나가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인재들의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