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차인치 추가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GS홈쇼핑 런칭
상태바
사차인치 추가된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GS홈쇼핑 런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과류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와 불포화 지방을 함유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대표적 건강간식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견과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맛과 영양이 높은 견과류로 유명한 오트리 고메넛츠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 오트리에서는 USDA 식약처에서 샐레늄 1위로 뽑히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질너트, 오메가 3가 풍부한 사차인치를 넣어 견과류 하루 권장량 28g을 가득 채운 건강간식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건강간식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기존 고메넛츠 제품에서 견과류를 빼지 않고 브라질너트, 사차인치를 추가하여 총 8종의 프리미엄 견과류(마카다미아, 헤이즐넛, 캐슈넛, 호두, 아몬드, 피칸, 브라질너트, 사차인치)를 담은 견과류 제품으로 55가지 이상의 영양소, 셀레늄, 오메가 3,6,9의 일일 섭취량을 채운 제품이다.

견과류는 적당히 먹으면 영양가를 섭취할 수 있지만 지나치게 많이 먹을 경우 복통을 느낄 수 있어서 권장량만 섭취하는 게 좋다.

건강간식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또 다른 특징은 무염, 무설탕, 무첨가제로 로스팅만 하여 견과류 본연의 맛을 살렸으며, 들고 다니면서 하루에 먹어야 하는 견과류 양만을 담아 과 복용하지 않고 정량만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이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고메넛츠 관계자는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8가지 견과류를 담아 하루 견과류 섭취량 28g을 가득 채운 제품이며, 요즘 뜨고 있는 사차인치, 브라질너트를 타제품들과는 다르게 4g씩 담아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셀레늄, 오메가3 등을 채울 수 있어 임산부들이 챙겨 먹으면 좋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간식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 제품은 4월 12일 오후 7시 35분부터 8시 40분까지 GS홈쇼핑에서 푸짐한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