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C 코리아 「엘리트커넥트 WLAN」
상태바
SMC 코리아 「엘리트커넥트 WLAN」
  • NETWORK TIMES
  • 승인 2002.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괄적인 3계층 솔루션으로 WEP 취약성 해결
또한 모든 802.11 표준, 블루투스 및 유선 이더넷과 상호 운용할 수 있다
SMC 코리아(대표 조병진)는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인 ‘엘리트커넥트(EliteConnect) WLAN’ 보안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보안 시스템은 VPN 기술을 통합해 WEP 보안 취약성을 해결하고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가상 사설 네트워크 터널링,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보안 및 관리 솔루션이다.

확장 가능한 엘리트커넥트 WLAN 보안 시스템은 WLAN 보안 시스템(SMC2504W)과 WLAN 접속 관리자(SMC2502W)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일부 또는 전체 무선 네트워크와 통합되는 네트워크 통제 시스템이다. 또한 모든 802.11 표준, 블루투스 및 유선 이더넷과 상호 운용할 수 있다. 고급 보안의 경우 WLAN 보안 시스템은 무선 클라이언트에서 기존의 랜 인프라스트럭처까지 안전한 VPN 네트워크 트래픽을 보장한다.

네트워크 보안을 중심으로 설계된 SMC 엘리트커넥트 WLAN 시큐어 서버(SMC2504W)는 네트워크 보호와 무선 네트워크의 접근 관리를 제공하는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무선 사용자의 인증과 권한을 중앙에서 관리하고, 로그온 화면을 제시하며, 접근 및 사용 정책을 강화했다. 또한 무선 클라이언트와의 안전한 무선 통신을 제공하는 내장 VPN 지원을 포함한다.

SMC 엘리트커넥트 WLAN 액세스 매니저(SMC2502W)는 무선 표준과 상관없이 4개의 10/100 RJ-45 포트를 통해 모든 네트워크 접속 지점을 연결한다. 강력한 패킷 감시 엔진을 포함해 네트워크 트래픽을 감시하고 여러 서브넷을 통한 3계층 로밍을 활성화해 일단 사용자가 인증을 요구할 경우 시큐어 서버에서 사전 구성된 사용자 권한을 부여한다.

■ 문의: 02)553-0860 / www.smc.com

주·요·특·징

■ VPN 기술 통합 WEP 보안 취약성 해결
■ 사용자 인증 및 권한 관리 기능 제공
■ 802.11, 블루투스, 유선 이더넷 운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