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뉴엘, 4월 봄맞이 릴레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뉴엘, 4월 봄맞이 릴레이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4종 화장품 이벤트…최대 44%의 할인과 1+1 찬스

에이팜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뉴엘에서 주력상품 4종을 봄맞이 특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내 피부에도 봄이 오나 봄’ 이벤트에서는 첫째 주부터 넷째 주까지 매주 새로운 제품으로 최대 44%의 할인과 1+1 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대상 품목으로는 더블S 페이셜 토너, 미셀스카,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미라클 피팅 에센스로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은 물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닥터뉴엘의 베스트셀러 상품이기도 한 더블S 페이셜 토너는 병풀 추출물 및 캐모마일 꽃 추출물 등 식물성추출물을 첨가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관리가 가능한 약산성 토너이다. 또한, 피부 무자극 인증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셀스카는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키는 제품이며, 여드름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공인된 임상기관을 통해 임상 시험을 완료하였다. 6가지 고농축 식물 배양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지친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준다.

또한, 닥터뉴엘 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첨가로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임상 기관을 통해 피부 톤 개선과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된 제품으로 4주 사용으로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닥터뉴엘 더블S 페이셜 토너는 실제로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라며 “좀 더 깔끔함을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산뜻한 디자인으로 변경해 지난 3월 새롭게 리뉴얼 하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07년 설립된 에이팜은 2013년 피부 연구소를 설립해 자연 유래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에 대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문제성, 민감성 피부는 물론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가 건강해지는 화장품을 연구한다.

최근 좋은 성분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성분들을 활용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뉴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