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민감성 피부화장품 데일리 선크림 재입고
상태바
몽디에스, 민감성 피부화장품 데일리 선크림 재입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0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분기 없는 물리적 자외선차단제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어 품절로 이어졌던 몽디에스 민감성피부 전문 데일리라인 선 스크린이 재입고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 효능을 가진 햄프씨드 추출물과 국제 수분 특허 성분 아쿠아자일(Aquaxyl)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피부가려움증, 피부트러블관리 중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설명에 따르면 17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제품력을 검증 받았으며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어 생활 자외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시 받게 되는 봄철 자외선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몽디에스 관계자는 피부탄력과 모공관리를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이 필수이고 안면홍조가 있다면 자외선 노출을 더더욱 피할 것을 조언하며 데일리 썬크림이 피부 자극이 적은 순한선크림이긴 하나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남아 모공을 막으면 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사용 후에는 반드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씻어낼 것을 당부했다.

‘햄프씨드 페이셜 클렌저’는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관리해주는 버블타입의 약산성세안제로 유수분밸런스를 무너뜨리지 않아 건강한 피부가 가진 ph를 지켜주어 저자극클렌징폼으로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이다.

썬크림 클렌징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훌륭한 세정력을 가지고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 봄철피부관리를 위한 순한 폼클렌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이 제품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약산성바디워시인 샤워젤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의 달콤한 향으로 기분 좋은 샤워가 가능하며 등드름바디워시라고 불리며 바디트러블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데일리로션과 크림은 건조한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보습제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건성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선보인 데일리크림이 수분부족형지성수분크림으로 사용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기화장품과 임산부화장품 등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저불소 키즈치약과 국민아기세제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는 몽디에스는 소비자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등급 원료와 USDA, ECO-CERT 유기농 원료만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내며 신뢰를 받고 있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