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CMC-3200 클라쎄 시그니처 안마의자' TV쇼핑에서 화제
상태바
코지마, 'CMC-3200 클라쎄 시그니처 안마의자' TV쇼핑에서 화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1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이 다가오며 춘곤증 등으로 체감 피로도가 높아지고 피로회복과 활력 충전을 위해, 헬스케어 제품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헬스케어 제품 중 안마의자는 최적화된 마사지를 통해 피로회복과 숙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필수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관계자는 "장윤정의 안마의자로 유명한 코지마에서 이에 걸맞는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안마의자를 선보여, TV쇼핑에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135cm의 롱 L/S타입으로 머리부터 허리, 엉덩이, 허벅지까지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며, 자동 체형 인식 기능으로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어깨부터 팔, 손, 종아리와 발까지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한 28개의 에어셀이 전신에 탑재되어 있으며, 자동 코스 5가지와 공간활용도를 높인 슬라이딩 기능, 2단계 무중력 포지션, 발바닥 롤링 지압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춘 안마의자이다.

이 외에도, 마시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기능과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음이온 기능이 있으며, 리모컨 주머니와 편리한 사이드 버튼, USB포트를 이용한 휴대폰 충전, LED 무드등 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기능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의 특장점인 LED 무드등을 통해 자칫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집안을 블루빛 LED 조명하나로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CJ오쇼핑 또는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