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역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7월 오픈…SNS 무료숙박 이벤트
상태바
여수역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7월 오픈…SNS 무료숙박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네치아 호텔&리조트가 2018년 7월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해당 호텔은 여수 엑스포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여수 관광지인 오동도, 한화 아쿠아플래넷, 해상케이블카, 빅오쇼등 즐길거리 풍부한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총 15개의 다양한 편의 및 오락시설이 준비돼 있는 부대시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1천미터 천연 해양 심층수를 사용하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과 유아풀, 사우나 및 요트장을 비롯해 바비큐장, 루프탑 바, 키즈카페, 스크린골프,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 코인 세탁실, 노래방, 피트니스, 레스토랑, 카페 등 고객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고객의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대형 연회실과 세미나실이 있어 MICE 등의 연회와 웨딩의 공간으로 사용 가능하고, 주차시설을 넉넉하게 제공함으로써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의 객실은 일반 객실 330실과 풀빌라 10실 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제공하며, 전 객실 바다조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가족 단위의 관광객 및 출장객들을 고려해 취사가 가능한 객실을 마련해 소비자의 넓은 선택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호텔&리조트가 단순한 숙박을 위한 곳에서 나아가 객실에서도 자연을 누림으로 힐링하는 것과 부대시설을 통해 행복한 추억과 기억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7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SNS에서 ‘무료 숙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yeosu_veneziahotel 검색 후, 팔로우를 하면 된다. 동시에 해시태그 #여수베네치아호텔_가즈아과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