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NAS 출시 11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개최
상태바
넷기어, NAS 출시 11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1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N210·RN420 데스크톱형 모델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 증정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네트워크 스토리지 레디나스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RN210 및 RN420 데스크톱형 모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기가비트 웹 관리형 스위칭 허브 혹은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4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 사은 행사 품목은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용 모델인 2베이 RN212와 4베이 RN214 제품과 중소규모 기업용 모델인 2베이 RN422, 4베이 RN424, 6베이 RN426 및 8베이 RN428 6가지다. 행사 기간 중 이 NA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포트 혹은 8포트의 웹 관리형 기가비트 스위칭 허브인 GS105E, GS108E 및 GS908E 제품 혹은 영화 예매권을 드린다.

넷기어 레디나스 210 시리즈는 가정 및 소규모 사무실에서 사진, 동영상, 음악, 문서, 파일 등 다양한 유형의 멀티미디어와 데이터를 편리하게 중앙에서 저장, 공유, 복제 및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이 2베이 및 4베이 고성능 네트워크 스토리지는 각각 2개 및 4개의 하드디스크 장착이 가능해 최대 24테라바이트 및 48테라바이트의 저장용량을 지원한다.

이 두 제품 모두 강력한 쿼드코어 1.4GHz 프로세서 및 2GB RAM 탑재로 고속의 데이터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또한 무제한 스냅샷을 통한 지속적인 데이터 백업은 물론 맥 사용자들을 위한 타임머신 원격 백업 기능 등 윈도우즈는 물론 맥, 리눅스 PC 모두에서 손쉽게 데이터 보호 및 복제가 가능하다.

실시간 안티-바이러스 기능을 통해 외부의 위협으로부터 귀중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 주며 NAS에서 뿐만 아니라 PC, Mac,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시에 파일 동기화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중소기업용 모델인 넷기어 레디나스 RN420 시리즈는 기업에서 치명적인 위협으로 인식되는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보호하고 재해 발생 시 편리하게 기존 데이터를 원하는 시점부터 복제 및 복구할 수 있는 무제한의 스냅샷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즉 랜섬웨어에 감염되어 파일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미리 설정해 둔 무세한 스냅샷 기능을 통해 실시간 자동으로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즉시 복구할 수 있다.

넷기어 NAS는 스토리지가 작동 중에도 디스크 삽입을 통한 용량 확장이 가능한 ‘핫스왑’ 기능은 물론 별도의 설정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 RAID를 구성해 주는 ‘X-RAID2’ 기술을 적용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증대한 제품이다. 또한 원격지에서도 편리한 데이터 저장 및 복구가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복제 기능 등 엔터프라이즈급에서 필요한 다양한 5단계 데이터 관리 및 재해복구 기능들을 내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