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핏비트,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비트(Fitbit)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핏비트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을 국내 일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핏비트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은 기존 아이오닉의 첨단 건강 및 피트니스 기능은 물론 아디다스 소속 운동 전문과들과 공동 개발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앱을 통해 유산소, 근력 및 유연성 강화를 돕고 어떠한 훈련 체계도 보완 가능하도록 디자인된 여섯 가지 온-스크린(on-screen) 운동을 제공한다.

온-스크린 운동은 ▲몸풀기를 위한 ‘다이나믹 워밍업(5분) ▲유연성과 근력을 높이는 ‘파워 페이스(10분) ▲운동 속도 향상과 신진대사 증진을 위한 ‘메타볼릭(15분)’ ▲힙, 코어, 어깨 안정성 향상을 위한 ‘런 액티베이션(5분)’ ▲달리는 동안 체력 증강을 위한 ‘스트롱 스트라이드(10분)’ ▲쿨-다운 스트레칭을 위한 ‘포스트 런 스트레치(5분)’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일련의 동작을 가이드해 줄 단계별 코칭이 언제 어디서든 손목을 통해 제공돼 사용자의 운동 루틴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핏비트 아이오닉의 고급 기능인 최대 5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업계 최고 수준의 GPS 기능, 향상된 퓨어펄스(PurePulse) 24시간 심박수 측정, 최대 수심 50m 방수, 개인용 음악 플레이어, 핏비트 페이, 자동 활동량 및 수면 모니터링, 400가지 이상의 앱과 핏비트 앱 갤러리에 내장된 시계 화면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핏비트 아이오닉: 아디다스 에디션은 실버 그레이 알루미늄 케이스와 잉크 블루, 아이스 그레이 두 가지 톤의 통기성 있는 밴드로 네 가지 색상의 아디다스 디자인 시계 화면과 함께 출시됐다.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 및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4개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에서 판매된다.

핏비트코리아 관계자는 “핏비트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핏비트 제품을 경험하고 효율적으로 운동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