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트란, 창립 50주년…번역솔루션 할인 판매
상태바
시스트란, 창립 50주년…번역솔루션 할인 판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0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트란 데스크톱8 대폭 할인…AI 적용한 서버형 번역솔루션도 출시 예정

시스트란 인터내셔널(대표 지 루카스)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자사 번역 솔루션을 할인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50년 동안 포춘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을 포함한 전 세계 교육기관, 비영리기관, 정부기관, LSP 업체에 기계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시스트란은 우수한 언어처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은행, 금융, 제조, 법률, 인터넷, 보안, 소프트웨어, 웨어러블 기기, IoT 등 산업 전반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시스트란은 1968년 미국에서 최초 설립된 기업으로 이후 프랑스 가쇼 그룹에 인수됐다. 2014년 국내기업 CSLi가 인수한 후에는 한국 본사를 비롯해 파리, 샌디에고 등에 R&D 연구소 및 세일즈 법인을 두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창립 50주년을 맞아 시스트란은 인공신경망 기계번역(PNMT) 엔진이 적용된 기업형 번역솔루션 시스트란 PNS(SYSTRAN Pure Neural Server)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시스트란은 4월 9일부터 5월 28일까지 총 50일간 시스트란의 번역솔루션 중 하나인 시스트란 데스크톱8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정상가 189달러에서 대폭 할인된 50달러의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이는 시스트란 데스크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지 루카스 시스트란 대표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기술적, 문화적 관점에서 시스트란의 영향력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던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시스트란 창립자 피터 토마가 했던 말처럼 시스트란은 갈등을 만들어내는 요인을 없애는데 모든 에너지를 쏟아왔다. 언어의 장벽을 없애기 위해 최대한 스스로 많은 언어를 알기 위해 노력해오고, 사람들이 언어의 장벽을 넘을 수 있도록 기술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도 시스트란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아까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