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상태바
호반건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건설이 경기도 이천 마장지구에 공급하는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중이다.

경기도 이천시는 SK하이닉스, 특수전 사령부, 물류단지 등 기업체들이 많이 위치해 있지만, 주거시설이 부족했다. 호반건설이 선택한 이천 마장지구는 알 사람은 다 아는 숨은 알짜 택지지구로 손꼽힌다. 인지도는 다소 낮지만, 합리적인 분양가, 개발 호재 등으로 ‘숨은 진주’와도 같기 때문이다.

마장지구는 이천시 마장면 오천리·관리·회억리·이치리 일원에 총 면적 69만2814㎡로 조성되며 3328가구가 들어올 예정이다. 경기도청의 부지 계획도에 따르면 주거 용지와 상업시설 용지, 초등학교 부지, 관공서 부지까지 마련돼 있어 향후 조성이 완료되면 교육∙행정∙상업 인프라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의 바로 옆에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어 큰 길을 건너지 않고 통학이 가능한 단지로 학부모 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는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2㎡ 단일면적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의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주방 팬트리, 안방 화장대, 드레스 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일부 상이). 휘트니스 클럽, GX룸, 골프 연습장, 독서실, 작은 도서관, 키즈 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고 1차에 이어 홈 IoT 플랫폼이 적용된다.

단지 인근으로 복하천과 오천천 그리고 녹지축을 연계한 자전거 전용도로, 산책로, 공원 등이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학교와 상업시설, 행정시설도 새롭게 조성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와 인접한 42번 국도와 325번 지방도를 통해 용인, 광주, 이천 시내 등지로의 접근이 우수하다. 또한 인근으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및 제2외곽순환도로 이천-오산 도로 건설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도 추진 중이라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천 마장 호반베르디움 2차’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320-1번지에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9년 11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