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인베스트먼트, POS 풀 오프닝 세미나 성료
상태바
티케이인베스트먼트, POS 풀 오프닝 세미나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라진 킹 POS 풀 CEO는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암호화폐의 시세변동 추이와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방향을 제시했다.

블록체인 전문 투자사 티케이인베스트먼트(TK Investment)는 오픈 세미나 및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최재호 티케이인베스트먼트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자회사 킹 POS 풀(King POS Pool) 강라진 CEO, 협력사 ABLE 코인 김명소 CEO의 발표가 이뤄졌다.

티케이인베스트먼트는 향후 블록체인 관련 업체투자 등 킹 POS 풀을 중심으로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비즈, Dapp(Decentralized Application) 투자 및 개발부문의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킹 POS 풀은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주자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설립한 지분증명(POS: Proof of Stake) 풀 운영기업으로 향후 POS 시장 선도 기업으로의 자리매김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강라진 킹 POS 풀 CEO는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와 전망’이라는 주제로 암호화폐의 시세변동 추이와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을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플랫폼이 동반성장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ABLE 코인 김명소 CEO는 ‘POS의 정의와 분류’ 주제 발표를 통해 POS와 작업증명(POW: Proof of Work)의 차이점을 예시로 POS 코인이 앞으로 어떻게 활성화될 것인지 설명하는 한편 ABLE 코인의 POS 전환 일정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