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개발 인재 모십니다”…상반기 R&D 직군 공채
상태바
여기어때 “개발 인재 모십니다”…상반기 R&D 직군 공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9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 여기어때가 우수 개발자 확보에 적극 나선다. 여기어때의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다음 달 7일까지 빅데이터, 인프라, 백엔드, 프론트엔드, 정보검색 등 R&D 분야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숙박·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제3의 도약을 선언한 여기어때는 역대 최대 규모의 채용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채용 부문은 개발, 디자인, 기획 등 R&D 부문을 비롯해 사업, 경영지원, HOTEL여기어때 등 총 200명 규모다.

여기어때는 주 35시간 근무, 구내식당 운영을 통한 삼시세끼 무료제공, 직원 전용 카페 운영, 연 50만원 상당의 숙박포인트 지급, 도서비 무제한 지원, 헬스클럽 비용 지원 등 선진 근로 환경을 제공 중이다. 직급체계를 허물고, 영어 이름을 부르는 수평적 호칭 문화를 정착시켰다. 또 구성원이 다양한 업무 기기를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회사는 이번 채용 소식을 전파하기 위해 개발자 유동이 많은 판교 일대에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 판교역사 내부를 비롯해 광역버스, 시내·마을버스에 구인정보를 게재했다. ‘여기어때 개발자 채용’, ‘개발자를 찾습니다’ 등 직관적인 문구로 구성했다.

여기어때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관련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이지에는 프로그래밍 언어로 제작된 엔지니어 채용공고가 게시됐는데, 일반인은 이를 해석하기 어렵다. 5월 7일까지 해당 게시물의 댓글로 프로그래머, 컴퓨터공학 전공자 등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 지인을 태그하면 응모된다. 응모자 중 3명을 추첨해 여기어때 숙박할인권을 증정한다.

1:1 채용 문의가 가능한 온라인 채널도 마련했다. 회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위드이노베이션’ 계정을 개설해 입사와 관련한 다양한 문의를 실시간 응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