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시티, ‘베라’ 토큰 에어드롭 진행…한국어 카톡방 오픈
상태바
베라시티, ‘베라’ 토큰 에어드롭 진행…한국어 카톡방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동영상 공유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라시티는 베라플레이어(VeraPlayer)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는 유저들에게 ‘베라(VERA)’ 토큰을 무상 지급하는 에어드롭(Air drop)을 실시하며, 한국어로 운영되는 카카오톡 오픈 채팅 방을 오픈해 한국 내 커뮤니티 지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에어드롭은 암호화폐 업계에서 신규 코인이나 토큰을 무상 지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베라시티는 베라플레이어를 통해 동영상을 시청하는 유저들의 지갑에 베라 토큰을 보상으로 주며, 유저들은 보유한 베라를 활용해 향후 플랫폼상에서 직접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베라시티는 보다 원활한 정보 전달을 위해 국내 투자자 및 유저들을 위해 베라시티 한국어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 창에서 베라시티 혹은 Verasity로 검색할 수 있다.

베라시티 데이빗 오먼(David Orman) CEO는 “콘텐츠 창작자는 물론 시청자 등 모든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보상이 돌아가는 혁신적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 베라시티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며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는 투자자 및 유저들이 베라시티 플랫폼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을 미리 경험해 보고, 보상으로 베라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라시티는 콘텐츠를 창작하고 배포하는 창작자들은 물론 시청 및 공유하는 시청자들에게도 보상이 주어지는 혁신적인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다. 특허 출원 중에 있는 PoV(Proof of View)는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통해 콘텐츠의 정확한 시청 횟수 및 시청 패턴을 보증하는 기술이다.

봇을 이용한 조회수 조작 등이 불가능해 콘텐츠의 진정한 가치를 평가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네트워크 부하도 막을 수 있다. 또한 베라시티의 비디오 저장 및 운영은 아카마이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 전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