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지구 오피스텔 ‘동광뷰엘’ 분양 진행
상태바
수원 호매실지구 오피스텔 ‘동광뷰엘’ 분양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0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가 밀집지역에 들어서 금융기관과 대형마트, 여성병원, 관공서 시설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접한 수원 호매실지구 오피스텔 ‘동광뷰엘’의 분양이 진행 중이다.

동광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1, 2번지에서 선보인 동광뷰엘은 모델하우스를 찾은 싱글 또는 부부 등 1~2인 가구 중심의 내방객들에게 와이드 복층 구조를 활용한 넓은 실사용 면적과 드레스룸 적용 등이 호평을 얻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에 전용면적 27~37㎡ 총 5개 타입 333실로 구성됐다. 실내는 약 92%(호매실 기준)가 33㎡(구 10형) 이하의 원룸, 와이드 복층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드레스룸이 설치돼 잇다.

또한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드레스룸 등 아파트급 빌트인 공간과 서비스면적으로 공간의 활용도와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해주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급증하는 반려동물 애호가들을 위한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 오피스텔은 호매실역을 통해 향후 강남 접근성 개선이 전망되고 있다.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신분당선 연장선(계획 중) 호매실역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호매실역 외에도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 고속도로,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주변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여기에 사업지인 호매실지구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금곡동 일원에 인구 약 5만2000여 명, 약 2만400세대가 들어설 계획으로 현재 아파트와 상업시설이 입주 중이다. 수원 당수 공공택지지구 약 7,600세대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서수원권 내 약 2만8000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가 조성될 전망이다.

또한 약 530여개 기업체가 입주해 있는 수원산업단지가 인접(반경 약5km)해 있으며,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에 조성 예정인 수원R&D사이언스파크가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재학생 및 교수 포함 약 970여 명의 성균관대학교(자연과학캠퍼스)와 재학생 약 5,300여 명의 수원여대가 근접(반경 약 2.5km) 통학권에 있다.

동광뷰엘 관계자는 “와이드 혁신 복층 설계와 소형에서는 보기 드문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는 등 상품성을 크게 높였다”며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사업지 주변의 다양한 개발호재까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투자자들에게도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광뷰엘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에 위치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