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성 뛰어난 이동식 목조주택 인기…‘에덴이동식주택’ 초특가 모델 선보여
상태바
활용성 뛰어난 이동식 목조주택 인기…‘에덴이동식주택’ 초특가 모델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아파트를 떠나 친환경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전원주택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나날이 심해져 각종 질환을 유발시키면서 공기 좋고 물 좋은 교외 지역이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꿈꿔왔던 전원주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토지를 구입했다 해도 생각보다 많이 드는 건축비 때문에 망설여질 수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나만의 공간에서 편안하게 쉬고 텃밭도 가꾸는 소소한 힐링과 행복을 위한 것인데 건축 때문에 또 다른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다.

이러한 단점을 보안한 소형 이동식주택이 요즘 실속파들 사이에서 인기다. 이동식목조주택 및 농막주택은 주거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주말의 안락한 휴식처 또는 휴가철 나만의 별장으로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폭 넓다.

특히 이동식주택은 일반 전원주택에 비해 집을 짓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이 상대적으로 절약된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5.5평형의 이동식주택과 농막의 경우 복잡한 절차 없이 구청에 간단한 신고만으로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합법적으로 수도와 전기 사용도 가능하다.

이처럼 이동식주택 및 농막은 큰 비용이나 어려움이 없이 짓고 소유할 수 있지만 종류를 선택할 때는 꼼꼼한 주의와 검증이 필요하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컨테이너하우스는 열전도율이 높다는 단점이 있어 여름에는 실내가 너무 덥고 겨울에는 추위에 많이 약해 주거용으로 활용하기는 어려움이 따른다.

때문에 전문가들은 이동식주택을 주거용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목재를 사용한 이동식 목조주택을 추천하는 편이다.

‘에덴이동식주택’은 복층, 테라스 구조 등 활용성이 뛰어난 목조주택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된 이동식목조주택 초특가모델 3종은 5.5평형 모델, 5.5평형에 복층2평을 추가한 모델, 5.5평형에 복층2평과 테라스2평을 추가한 모델 등 총 3가지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수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목조주택에는 모두 싱크대와 화장실, 전기판넬, 온수기가 풀세트로 갖춰져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에덴이동식주택’은 모든 목조주택을 숙련된 전문가가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나다. 직영공장에서 생산해 거품 없는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모으는 이유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이동식주택 및 농막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에덴이동식주택’에서 선보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이동식목조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