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 스나이퍼 X 구매 고객에 전투식량 증정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지스킬 스나이퍼 X 구매 고객에 전투식량 증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0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말까지 소고기맛 고추장 비빔밥 전투식량 1:1로 제공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지스킬(G.SKILL) 스나이퍼 X 시리즈 DDR4 메모리 구매 시 전투식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앙코르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진행된 1차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전량 소진 후 다시 진행되는 2차 이벤트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서린씨앤아이는 지스킬 DDR4 스나이퍼 X 시리즈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1인 간편 식량인 소고기맛 고추장 비빔밥 전투식량을 1:1로 증정한다.

지스킬 DDR4 스나이퍼 X 시리즈는 16GB(8GB × 2) 및 32GB(16GB × 2) 구성으로 출시됐으며, 밀리터리 룩을 연상시키는 총 3종류의 카모플라쥬 패턴이 특징이다.

열대정글 얼룩무늬에서 영감을 얻은 전통적인 카모 디자인인 ‘클래식 카모(Classic Camo)’와 콘크리트 시가지가 연상되도록 흑백 패턴으로 디자인된 ‘어반 카모(Urban Camo)’, 옐로우 색상의 ‘디지털 카모(Digital Camo)’ 등으로 패턴 디자인이 구성돼 있다.

또한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방열판이 적용됐으며, 인텔 XMP 2.0 적용 및 현존하는 글로벌 메이저 메인보드 제조사 등과 기술협약을 통해 호환성 문제도 없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