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 오픈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를 블록체인 기반 개인지갑에서 관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KDEX)는 ‘비트코인을 잡아라’ 오픈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클로즈드 베타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케이덱스는 사전예약 기간인 18일까지 회원 가입을 한 회원들 중에서 베타 오픈 기간 동안 거래 금액을 기준으로 1등 1명에게 1비트코인을 선물하는 등 총 100명에게 1비트코인(1BTC)과 총 50이더리움(50ETH)을 나누어 선물한다. 

1등에게 1비트코인(1BTC), 2등에게는 5이더리움(5ETH), 3등에게는 3이더리움(3ETH)을 선물한다. 4등부터 10등까지 7명에게는 1이더리움(1ETH)을, 11등부터 50등까지 40명에게는 0.5이더리움(0.5ETH), 51등부터 100등까지 50명에게는 0.3이더리움(0.3ETH)을 증정한다.

케이덱스는 이와 별도로 오는 18일까지 사전 예약기간 동안에 회원가입을 한 모든 회원에게 클로즈드 베타 오픈 기간 동안에 거래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향후 그랜드 오픈시에는 한달간 거래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와 함께 클로즈드 베타 오픈 기간 동안 거래금액의 0.1%를 케이덱스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중앙집중형이 아닌 탈중앙 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는 거래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외에 모든 가입회원에게 ‘케이덱스 블록체인 개인지갑’과 쉽고 빠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덱스 블록체인 개인지갑은 세계 최초로 대시(DASH), 이더리움 클래식(ETC), 라이트코인(LTC) 등 모든 암호화폐를 한 지갑 안에서 관리하고 거래도 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구입한 암호화폐도 블록체인 방식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자신을 보호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고객자산 보호와 가치창출, 법규에 근거한 준법 운영을 중요한 경영철학으로 삼아 출범한 블록체인 개인지갑 기반 암호화폐 거래소 케이덱스는 오는 19일부터 클로즈드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하고 향후 그랜드 오픈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