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소상공인·프랜차이즈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소상공인·프랜차이즈 로열티 프로그램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열티 카드 제작·로열티 앱 개발 … 선불결제 API 제공

선불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선불카드는 소상공인과 중소 프랜차이즈 대상으로 단골 고객확보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선불카드 로열티 프로그램은 로열티 카드, 로열티 앱, 선불결제 API 제공으로 나뉘며 기존 멤버십 프로그램의 포인트·스탬프 적립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선불카드 서비스다.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에 적합한 로열티 카드는 선불카드에 잔액을 충전한 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선불카드는 잔액이 남아있는 한 재방문을 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매출확보와 고객 이탈도 방지할 수 있다.

아울러 플라스틱 로열티 카드 대신 모바일 상품권 발행을 원하는 기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디자인부터 발행, 유통, 정산까지 모든 업무의 대행 서비스도 제공된다.

로열티 앱은 선불카드 등록, 회원관리, 스탬프 적립, 쿠폰 사용 등의 기능이 적용돼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고 푸시 메시지를 통한 타겟 마케팅도 가능하다.

선불결제 API 제공은 당사가 개발한 선불결제 플랫폼을 통해서 선불카드, 스탬프, 쿠폰, 푸시 중에서 필요한 서비스만 골라서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개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로열티 프로그램은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의 고민인 단골 고객 확보 및 고객관리 측면에서 효과적이다“며 “기존 고객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원하는 기업이라면 로열티 프로그램 도입을 검토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선불카드는 톨게이트 로열티 앱을 개발했으며 GS25나만의냉장고, 토핑, 모바일팝, 팔라고 앱에 선불결제 API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아웃백, 할리스, 설빙, 정관장, YES24, 골프문화상품권 등 국내외 40여 종의 선불형 기프트 카드를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