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태권도학과 과정, 전국 대학태권도대회 수상
상태바
서울현대 태권도학과 과정, 전국 대학태권도대회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4.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여 명의 학생들이 재학 중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경호계열의 태권도학과 과정이 제45회 전국대학태권도 대회에서 금, 은, 동메달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현대 태권도학과 과정 학생들이 참여한 대회는 한국대학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한국대학태권도연맹과 영광군태권도협회가 주관해 전국의 80여 개 대학 25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여한 대회로 학생들은 제45회 전국대학태권도 대회의 개인선수권에 출전하여 금, 은, 동메달을 모두 휩쓰는 압도적인 쾌거를 이뤘다.

수상자는 김현우 1위 금메달, 김도윤 1위 금메달, 안다솜1위 금메달, 박은별 2위 은메달, 전보연 3위 동메달 등이다.

서울현대 관계자는 “본교 태권도학과 과정은 학생 중심적, 미래지향적 인재를 양성하고 겨루기, 품새, 시범 등 지식과 실기능력을 고루 겸비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한편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우수학교로 선정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