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켜주는 비오베럴 아기바스&샴푸 출시
상태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 지켜주는 비오베럴 아기바스&샴푸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4.0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아여드름이나 아기얼굴좁쌀 등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로 걱정이 많은 가운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오베럴의 유아스킨케어 런칭이후 좋은 성분과 보습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에는 세정력이 높은 아기목욕용 세정제를 찾으면서도 영유아 제품이다 보니 안전성에 대한 지적이 끊임없이 거론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의 기준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바이오&네추럴 코스메틱 브랜드인 '비오베럴'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고민과 니즈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밸런싱 모이스춰 로션, 밸런싱 모이스춰 크림, 밸런싱 모이스춰 수딩젤, 밸런싱 모이스춰 바스앤샴푸로 구성된 ‘밸런싱 모이스춰 스킨케어라인’을 출시했다.

비오베럴의 보습 노하우와 NMF COMPLEX FORMULAR™로 영유아 및 전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마일드하고 촉촉한 보습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합성향료, 합성방부제, 유화제, 합성실리콘을 배제한 천연성분과 유기농성분으로 채워진 제품이다.

비오베럴 베이비크림은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등급인 ‘엑셀런트’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도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비오베럴 공식홈페이지에서 런칭을 기념해 바스앤샴푸 및 전품목 1+1 한시적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