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퍼즐스타 BT21’,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라인프렌즈 ‘퍼즐스타 BT21’,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 돌파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4.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하루 만에 한국·일본·싱가포르·대만·인도네시아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1위 등극
▲ 라인프렌즈 퍼즐스타 BT21 게임 화면

라인프렌즈는 최근 선보인 우주 최초 블록액션 퍼즐게임 ‘퍼즐스타 BT21’이 출시 2일 만에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또한 출시 하루 만에 한국, 일본, 싱가포르, 대만, 인도네시아 무료 인기 게임 앱스토어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지난 3일 공개된 ‘퍼즐스타 BT21’은 라인프렌즈의 우주스타 ‘BT21’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매력과 빈 공간에 한 붓 그리기 방식으로 직접 블록을 그려 넣어 라인을 클리어하는 신선한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캐릭터들이 스타가 되기 위해 전설의 명곡을 찾아 떠난다는 독창적인 스토리로 사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다.

특히 BT21 캐릭터를 총 91개의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모습으로 등장시켜 사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고, 여러 종류의 아이템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캐릭터 팬들 뿐만 아니라 넓은 연령대의 유저들까지 사용자층을 확대했다.

현재 퍼즐스타 BT21은 10개 에피소드, 총 170개 스테이지까지 공개됐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공간과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다채로운 콘셉트의 코스튬을 장착한 새로운 캐릭터 컬렉션도 계속 공개될 예정이다.

퍼즐스타 BT21은 일부 국가를 제외한 한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서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